언론보도

충남경제진흥원, 충남도의회 기경위 ‘안장헌 위원장’ 초청 임직원 간담회 진행
부제목 제공일자 2022-03-07
사진유무 사진 : O ENG : X 제공부서 경영지원팀
담당자 및 문의처 권택진 팀장(041-539-4510)

김유진 대리(041-539-4512)

첨부파일
보도내용

충청남도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은 지난 7일 충남도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안장헌 위원장을 초청하여 임직원과의 소통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안장헌 위윈장의 진행으로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과 함께 기관 및 사업운영의 현실을 점검하고 발전방향을 도출하는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경제진흥원에서 새로 추진 중인 충남투자조합, ESG경영, 온라인플랫폼 운영 등 핵심사업에 대한 방향성 제안과 함께, 효율적 예산배정 일원화, 임직원 역량강화, 주도적 사업수행 등 직원들이 느끼는 현안을 공유하였다.
안장헌 위윈장은 직원들에게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경제 흐름의 파악과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폭넓은 시각을 갖춘 전문가가 되기를 당부드린다”며, 경제산업분야 공공기관 직원으로써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을 요청하였다.
오광옥 원장은 “오늘 간담회는 직원과 도의회간 다양한 의견을 교환한 매우 뜻깊은 시간으로, 논의된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검토하고 현실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직원들 역시 개인과 기관 그리고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향성을 모색할 수 있어서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