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제 2회 천안 흥타령 특산물 요리경진대회’참가자 모집중
부제목 오는 5월 21일 토요일 천안 원도심에서 진행 제공일자 2022-04-27
사진유무 사진 : O ENG : X 제공부서 천안상권활성화기구
담당자 및 문의처 이선회 매니저(041-622-7387)
첨부파일
보도내용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에서 천안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한 요리대회를 2021년에 이어 금년에도 진행한다.

“제2회 천안 흥타령 특산물 요리경진대회”는 천안시와 충남경제진흥원, 천안상권활성화기구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천안 특산물인 호두, 오이, 멜론, 거봉, 배, 순대 등을 활용한 요리 비법을 발굴·활용하기 위한 대회이다.

1차 서류예선으로 20팀을 선발해 5월 2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천안요리학원(천안시 동남구 대흥동 70-4 무궁화빌딩4층)에서 본선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이번 요리경진대회는 KBS 개그맨 엄태경이 사회를 맡아 충남경제진흥원 유튜브 채널로 라이브 방송한다.

심사위원으로는 명지대학교 교수이자 한식대첩3 충남대표였던 김선희 원장, 이봉원의 봉짬뽕 대표인 개그맨 이봉원, 우송대 김복화 교수이다.

대회 입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온누리 상품권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5월 7일까지 접수하고 접수는 '천안와락'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요리경진대회에 필요한 식재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충남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cepa.or.kr) 및 천안와락 홈페이지(www.cawarock.kr), 충남보부상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