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충남경제진흥원, “2021년 가업승계 준비 기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중
부제목 제공일자 2021-04-13
사진유무 사진 : X ENG : X 제공부서 기업육성팀
담당자 및 문의처 안진수 대리(041-881-5456)
첨부파일
보도내용

충청남도와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은 도내 중소기업의 지속발전을 위한 충남형 명문 장수기업을 육성하고 가업승계를 준비 중인 중소기업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2021년 가업승계 준비기업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지원대상은 도내 중소기업의 최대 주주로서 10년 이상 계속하여 기업을 경영한 자가 자녀에게 가업승계를 진행 중이거나 예정 중인 법인기업으로 5개사를 선발한다.


선정된 기업은 체계적인 승계계획 수립 등을 위한 컨설팅비용 지원, 차세대 가업승계CEO 역량강화 전문가 특강, 승계(예정) 경영자간 상호협력관계구축 등 해당 기업의 성공적인 세대교체를 위하여 맞춤형 교육을 받게 될 것이다.


충남경제진흥원 오광옥 원장은 “코로나19 시국 속에서 도내 중소기업에게 본 사업이 세대를 이은 성장과 재도약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으며 “성공적인 가업승계 지원사업 뿐만 아니라 충남도내 중소기업이 활력을 찾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충남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cepa.or.kr)에 게시된 2021년 가업승계 준비기업 참가기업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업담당자 : 기업육성팀 안진수 대리 041-881-5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