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충남경제진흥원-아산시기업인협의회 농사랑 업무협약 맺어
부제목 충남 농산물 판로 지원 및 농사랑 활성화 앞장서 제공일자 2022-01-18
사진유무 사진 : O ENG : X 제공부서 온라인플랫폼팀
담당자 및 문의처 전윤현 팀장(041-539-4537)

정연하 주임(041-539-4535)

첨부파일
보도내용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이 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김영근)와 농사랑 업무협약을 맺었다.

충남경제진흥원에 따르면 1월 18일 오후 충남 농특산물 판로 지원 및 농사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충남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판매 및 판로 개척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충남 농가들이 생산한 농특산물이 널리 홍보되고 판매될 수 있도록 하며 특히 농사랑의 활성화를 위해 협조한다는 방침이다.

충남경제진흥원 오광옥 원장은 “앞으로도 도내 생산 농산물의 판매를 위해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도록 하겠다.” 며 “농특산물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공산품 판로 확대를 위해서도 상호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산시기업인협의회 김영근 회장은 “오늘 농사랑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회원사에게 충남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적극 홍보해 농사랑의 매출 향상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운영중인 충남 농특산물 쇼핑몰 ‘농사랑’에서는 2022년 설맞이 판촉 행사가 진행중이며, 도내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