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충남경제진흥원, 보령시 기업인협의회와 공동 “경제인 아카데미 개최”
부제목 제공일자 2023-02-23
사진유무 사진 : O ENG : X 제공부서 기업지원팀
담당자 및 문의처 신용식 팀장(041-539-4520)
첨부파일
보도내용

충남경제진흥원은 222일 보령시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인 역량 강화 아카데미와 지원사업 설명회인 충남 경제인 아카데미 1차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일 보령시장, 보령시 지역경제과, 충남중소기업연합회 보령시 회원사 등 총 40명이 참석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보령시기업인협의회 권혁영 회장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뒤이어 보령시청, 충남중소기업연합회, 진흥원 등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의 설명회와 자산평가 활용 특강을 진행했다.

이후 보령 지역 경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들 간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됐다.

고금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령시 기업인들에게 충남중소기업육성자금과 판로 개척을 위한 충남FTA활용지원센터 등 진흥원의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집중 설명하여 참석기업들에 큰 호응을 얻었다.

보령시기업인협의회 이대호 사무국장은 지원사업 정보를 직접 찾는 것이 어렵다이번 행사가 다양한 지원사업을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보령시와 진흥원 관계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충남경제진흥원 관계자는 보령시에서 개최한 첫 경제인 아카데미로 의미가 크다우리 진흥원 지원서비스에 소외지역이 없도록 보령, 홍성, 청양, 공주 등 동남부권 지역에 집중하여 추진할 계획이라 밝혔다.

<충남 경제인 아카데미 1차 행사사진>

사업담당자 : 충남경제진흥원 기업지원팀 양빛나 주임 041-539-4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