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충남경제진흥원 “기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 나눠요” 충청남도중부아동보호전문기관 학대피해 아동지원 기부금 전달
부제목 제공일자 2023-03-02
사진유무 사진 : O ENG : X 제공부서 온라인플랫폼팀
담당자 및 문의처 전윤현 팀장(041-539-4550)
첨부파일
보도내용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운영중인 농사랑 쇼핑몰(www.nongsarang.co.kr)은 지난 228일 도내 학대 피해 아동 및 가족들의 육체심리적 치료를 위한 기부금 582만원을 충청남도중부아동보호전문기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도내 농가들의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해 진행한‘2023년 농사랑 설 명절 기획전기부행사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기획전 참여 농가가 매출액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삼성디스플레이 및 임직원들도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기부행사에 참여한 농가는 아침농원 한산소곡주 호암제조소 강산소곡주 반촌영농조합법인 게으름벵이농장 바우농원 한아름딸기협동조합 한우드소 한우지애 부여은산착한표고농원 세계로씨푸드 인주푸드 식약동원 강경포구젓갈 어사새싹샘 등 15개사이다.

충남경제진흥원 이영구 경영전략실장은 기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농사랑 입점 농가와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김걸중 삼성디스플레이 사회공헌단 그룹장 역시 이런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통해 지속적인 사회적 선순환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은정 관장도 학대 피해 아이들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보내주신 기부금이 의미 있는 곳에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경제진흥원과 삼성디스플레이는 2021년 추석 이후 지속적으로 학대피해 아동 보호에 힘써오고 있다. 기존 전달된 기부금은 위기가정 긴급 생활 지원 키트 지급, 피해아동 심리검사 및 치료 등에 사용 되었으며, 추후 지원 범위를 확대하여 피해아동 집 설비 개선, 아동학대 재발 예방교육 등에도 활용 될 예정이다.

(좌측부터) 김걸중 그룹장, 강은정 관장, 이영구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