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년 제3회 대중소기업 구매상담회 행사장 설치 및 구성 용역 입찰공고
  • 작성일 : 2015-08-19
  • /
  • 작성자 : 신용식
  • /
  • 조회 : 701
첨부 |

 

협력재단(센터) 15-010-0810

 

2015년 제3회 대중소기업 구매상담회 행사장 설치 및 구성 용역 입찰공고

 

2015819

?중소기업협력재단

 

용역개요

 

? 과 제 명 : 2015년 제3회 대중소기업 구매상담회 행사장 설치 및 운영

 

? 기 간 : 2015915()

 

? 장 소 : 충남 리솜스파캐슬 그랜드볼룸 등

 

? 주최/주관 : 중소기업청, 충남도청 / ?중소기업협력재단, 충청남도경제진흥원

 

? 수행기간 : 계약일 ~ 2015. 9. 15

 

? 사 업 비 : 17백만원(부가세포함)

* 공동개최기관(충청남도경제진흥원)과 분담하여 진행되며, 전체예산은 34,000천원 이내(부가세포함)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신청자격

1) 본 행사를 진행하기 위한 충분한 인원을 보유한 업체(진행인력에 대한 경력/재직증명서 제출요)

 

2) 행사장(리솜스파캐슬) 내 다양한 행사경험을 통한 원활한 구매상담회 행사장 구성 및 운영방안을 제시할 수 있는 업체

 

3) 지난 2년내 유사용역을 진행한 업체(용역에 대한 증명서 제출 요망)

회사 대표자의 용역 수행 경력도 인정

추진방법

 

? 공고방법 : 인터넷 공고 접수

 

? 공고 및 제안서 접수 기간 : 2015819() ~ 824() 14:00

 

? 제출서류

 

1) 용역 제안서 5(상세용역 집행비 내역포함)

- 표지 불포함 10쪽 내외로 별도 작성

2) 견적서 1(인감 날인 요)

3) 제안사 조직 현황표 1

4) 유사용역실적(최근 2) 1

5) 최근 2년간 매출액 증명서(재무제표) 1

6) 사업자(법인)등록증 사본 1

7) 법인등기부 등부(법인일 경우) 1

 

? 제출방법 : 직접, 우편 접수

(주소 : 152-759, 서울 구로구 구로동 키콕스벤처센터 8층 대중소기업협력재단)

2015824() 14:00 도착분에 한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납하지 않습니다.

 

? 계약방법 : 경쟁입찰, 1개업체 선정

 

? 제안기관 발표 및 심사 : 평가위원회

 

문의처

 

? 입찰서 제출 및 계약관련 사항 대?중소기업협력재단 기획조정실 인사총무팀 02-368-8794

 

? 과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 대?중소기업협력재단 마케팅협력부 02-368-8472, 충청남도경제진흥원 041-881-5455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