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9년도 충청남도 출자 · 출연기관 만족도 조사 결과

* 도민 만족도 : 정책 서포터즈 및 일반 도민 대상 기관의 공공성, 설립목적에 맞는 업무추진, 이미지 등 설문조사

2019년도 지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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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목적

진흥원의 지원서비스에 대한 현황을 파악하고 고객 의견 수렴으로 지원서비스 질적 수준 제고로

고객편익증진과 고객중심 경영 촉진 기반 마련

조사개요

조사수행 : 진흥원 자체조사 실시

조사기간 : 2019. 3. 11.(월) ~ 2019. 3. 21.(목)

조사대상 : 2018년도 지원서비스 수혜 고객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온라인(홈페이지, e-mail, 네이버 form 설문지 활용) 조사

응답인원 : 235명

만족도 결과

공익성 : 전년대비 2.8% 증가

청렴성 : 전년대비 2.3% 증가

신뢰성 : 전년대비 2.9% 증가

만족도 : 전년대비 5.7%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