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충남경제진흥원, “2021 K뷰티엑스포 국제전시회”단체참가지원
부제목 제공일자 2021-10-07
사진유무 사진 : X ENG : X 제공부서 마케팅지원팀
담당자 및 문의처 윤은기 팀장(041-539-4530)

전유진 주임(041-539-4552)

첨부파일
보도내용

충남경제진흥원, “2021 K뷰티엑스포 국제전시회”단체참가지원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이 “2021 K뷰티엑스포 국제전시회”를 지원한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해외전시회 취소, 비즈니스 출장제한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도내 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K뷰티엑스포 국제전시회는 오는 10월 7일 부터 9일까지 3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개최된다.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원료, 패킹 등의 품목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로 국내 기업들이 해외 바이어 발굴을 위한 활동이 어려운 점과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하여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주최사인 킨텍스가 현지 바이어를 사전에 발굴하고 현지 바이어들의 데이터를 확인해 한국 참가기업에게 맞는 바이어를 매칭한다.

K뷰티엑스포에 참가하는 충남 기업은 ㈜디제이씨(예산군), 스타스테크(당진시), 유니트리(천안시), ㈜제이뷰티(아산시), 천지현황㈜(금산군)으로 5개사 이다.

이들 기업은 ▲해외바이어 초청 1:1매칭 수출상담회 ▲국내 주요 유통업체 MD초청 구매상담회 ▲B2C소비자 대상 전시장 내 체험행사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뷰티 인사이트 세미나 개최를 통한 트렌드 공유 및 정보제공 등을 제공받는다.

한편 충남경제진흥원 통합지원시스템(www.cnsp.or.kr)을 통하여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